심심해서 하는 분석이다. 본인이 본인꺼 본인 공간에서 하는건 자유다. 그러거니들 하시라.


허허허허, 재밌어서 눌러는 보는데... 챠암 황당하고 엉뚱한거 많으며, 상관없는게 너무 많다.
가장 요즘 많은거, 대체 그게 뭔지 나도 알았음 싶네. '5시리즈' 이게 뭐여? 난 뭘러 그런거. 무엇의 다섯가지냐고 대체.
심지어 '1시리즈'도 있었고 '3시리즈'도 나오고 '7시리즈'도 있던데 정작 4는 안 들어가더라. 뭘 시리즈로 찾으시나?
그리고 숫자 시리즈 중에서 말 안 되는게 '1시리즈'다. 하나짜리가 뭔 얼어죽을 시리즈가 되느냐고 사람들아.

필자의 소소한 개인 생각을 적는 이 공간은, 그런 요상한걸 알려드리는 해결처가 아니다. 잘못 오셨다.
그리고 키워드를 올바르게 해야지 결과도 금방 찾는거지, 이거를 보다보면 사람들 참 답이 없다는걸 알겠더라.
말 나온 김에 한 번 이 블로그의 유입 경로라고 잡힌걸 봅시다 어디.

 

 

하아.... ㅋㅋㅋㅋㅋ 집 나간 분을 제가 무슨 수로 찾아냅니까? 흥신소를 검색하시던가요, 점집 가서 상담하시던
경찰서에 실종 신고 넣어서 찾으십쇼 제발. 집 나간 사람을 찾을 수 있는 팁을 제공할 수 있을 정도면 점집 냈다.
그러면 신 받고 방울 들고 펄쩍거리면서 지금쯤 굿하던 발원 기도 하고 있을겁니다. 제발 이러지 말아요. ㅎㅎㅎ

그리고 필자는 소주 안 좋아하는데 무슨 얼어죽을 처음 머시기가 그토록 많냐. 초심을 말한거라구요 사람들아.
술 검색으로 여기 오지 말아요 제발. 웃기잖아, 그게 아닌데 이건 너무 나가셨네 다들. 이래서 컴퓨터가 바보인거고
인터넷의 그런 뻔한 필터링도 참 어이없이 멍청해 보인다만, 이걸 맹신하면 더 바보가 거룩하게 되십니다들.

 

 

와... 필자는 사람 뒷조사 전문가가 아닙니다. 고준희양의 그 악마스런 애비놈의 직업이 뭔질 으트케 아느냐구요.
나한테 왜들 이래요 진짜. 롯메마트폰트 이건데, 나 신격호네 집 관심이 없는 사람이고 좋아하지도 않는데
롯데마트는 여기가 아니세요들. 그룹, 단상... 이 사람들아. 내가 뭘 말을 못해요. 진짜진짜 이런 검색어도 나오고
뭘 다 속고들만 사는지 답이 챠암 없더라 보다보니. 그냥 어이없어서 실소가 터져나옵니다. 덕분에 또 많이 웃었지.
한글하고 한문 변환하는건 뭘 어떻게 하는지 구체적이시던가요. 텍스트 본위냐 드로잉 본위냐에 따라서, 혹은
작업 프로그램이 뭐냐에 따라 그런게 다른거고, 그냥 키보드를 봐도 한자키 있으면, 안 고장 나니까 해 보시라고.

 

 

뭔 대부업 광고하는 블로그도 아닌데 요상해지고 있다구. ㅎㅎㅎㅎㅎ 스팸, 가게 가서 사서 잡숴요.
인터넷 은행은 적지도 않았구만. 그리고 엔유씨는 넣지도 않았는데 조합해서 들어오지 말아요.
혼란스럽고 웃기고 어처구니도 없고... 보다보면 피식한다. 그리고 필자가 흥신소 아니건만.... 제발
나에게 누구 직업이나 돈 얼마 받는지, 남의 월급을 물어보러 오지 말아요들. 필자 본인 임금 체불에 대해
그냥 포스팅 해 놓은거라구 사람들아. 아........ 한참 웃었다. 아유 그리고 나는 kB 안 사랑해 관심없다고.
신한은행을 오래 이용했을 뿐이고 좋아한다면 그걸 좋아하겠지.

 

제발들 맞는거 검색하고 눌러주세요. 하도 웃어댔더니 배가 꾸륵거리고 창자들도 웃는거 같거든 지금.
주말이나 잘 보냅시다 다들. 너무 거룩하지는 않게, 적당할 줄도 알면서 말입니다.

 

Posted by Sessh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