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된 홈피 뒤지다가 나오길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하루에도 수 천 번 당신이 그립습니다.

               

                                                   ‥… Gemma Galgani  Kim


 

          나는 하루에도 수 천 번 당신이 그립습니다.

           나는 하루에도 열 번씩 당신이 보고싶어집니다.

           당신이 그리워 주체하지 못하는 내게

           당신의 이름은 내일에 대한 희망이 되고

           꿈이 되어 줍니다. 

          당신이 보고파 애닯아져도 

          때로 기억나지 않는 당신의 생긴 모습 자체가 

          너무도 까마득히 먼 지난 얘기같아 

          견딜 수 없이, 내 안을 일렁이는 파도 되게 합니다. 

          당신이 남기고 간 자욱을 

          나는 이렇게 채울 자신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당신을 그리다 기억나지않는다 하여도 

          오늘의 내겐 당신이란 존재가 있기에 

          기다리면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지도 모릅니다. 

          어드메쯤 가고 있으려나 한 

          나의 소중한 당신이 

          나는 너무도 그리워 미칠 것만 같습니다. 

          길고 긴 어두운 나날들에 찾아온 

          당신이란 존재의 의미는 

          하루에도 수 천 번씩 기억나진 않지만 뭇내 그리워지는 

          지독한 열병의 노예로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이렇게 말 없는 당신을 

          어디에선가 잘 있을 당신을 

          무한히도 그리워합니다. 

          내가 하루에도 수 천 번 당신이 그리운 까닭은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作日 : 1999, 10/18 月 흐림  AM 1:21  --- Jun, 부군을 사고로 먼저 보내신 소화데레사 선생님께




'Sesshou's Pen > My Po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 그 로맨스란  (0) 2009.01.07
客觀(객관)의 美學(미학)  (0) 2008.12.19
내 가난한 인생 길에  (0) 2008.12.16
Posted by Sessh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