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모아두었던 자료들을 올린다.
만약에 이런걸 또 찾는데 네이버 뭔 카페고 다음 로고 머시기, 혹은 토마토 뭐뭐 맥 유저만 되고 등등 이렇다면
다음에서 '광고통신'이라는 카페가 있다. 가입 인사하고 며칠 잘 나가면 대체로 다 오픈해서 다운받기가 가장 나을거다.
그렇다, 필자도 거기 회원이다만 운영진은 결코 아니라는거. 맥 유저나 앞선 카페들은 다운로드 받을 레벨까지 길이 멀다.
여긴 비교적 그렇진 않다. 실제로 움직이는 사람이 몇 안 되지만, 인쇄 그래픽 실무자들만 계신 곳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거기서도 필자는 이 닉네임인지라, 아 저거구나 하고 알 수가 있다. 아무튼 좋은 카페라는거.


찾다가 안 나오면 난감한게 이런 저런 로고들이다. 그럴 때마다 아주 별 짓을 다 해 가면서 어렵게 구했다.
그걸 누군가도 똑같이 그럴까봐 이렇게라도 같은 난관 봉착은 다들 안 하시길 바래서 본인 공간에라도 올리곤 한다.
자료는 서로가 공유하면서 같이 만들어간다고 생각한다. 형식적인 고마워요를 안 붙여도 필자는 괜찮다. 회사 생활을
안 해 본 것도 아니고, 즐겨찾기 해 주면 그게 더 고맙지, 꼭 그걸 적어야만 되느니하고 유치하게 운영하는거 취미없다.
다만 가져간 당신들도 나중에 누군가가 자료 구하거든 외면만은 하지 말아달라는 부탁만 드리고싶다. 필자도 처음엔
분명 자료를 찾던 여러분들과 다르지 않았더랬다. 그걸 당사자에게만 고맙다로 끝나는게 아니라, 서로서로 도와가며
비슷한 처지의 디자이너들이 회사에서 사랑받고 인정받고 그래서 조금 더 살기가 나아지고 1초라도 더 웃으면
아마 올린 보람이 거기서부터 오는게 아닐까도 싶다. 자료 공유에 인색하지맙시다 우리 모두!

 


 

(AI 파일) HACCP 마크.ai

(AI_파일)_HACCP_마크(녹색).ai

(AI_파일)_HACCP_마크(적색).ai

(AI_파일)_HACCP_마크(청색).ai

 


 

혹시 예전 구 버전을 찾는 분이 계실까싶어서 그것도 올린다.

 

공장현판.ai

군청색.ai

노랑색.ai

빨강색.ai

식약청심볼.ai

초록색.ai

파랑색.ai

황금색.ai

사료HACCP마크.ai


haccp 마크.ai

 

Posted by Sesshou
: